워드프레스 "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"을 통해,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/설정할 수 있습니다
요즘 유행하는 제로투 댄스를 춰 봤습니다 – 워드프레스 머니 블로그 스타터
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블로그 스타터를 활용하여, 100% 자동 포스팅된 수익형 블로그 예시입니다
Press "Enter" to skip to content

요즘 유행하는 제로투 댄스를 춰 봤습니다

의상 문의 있어서🐥
핑크색 원피스 – 그레이스유(협찬)
하늘색 트위드 투피스 – 오드원아웃


관심있는 유튜브 채널(Channel) 또는 재생 목록(Playlist)에 최신 영상이 업데이트될 때마다, 자동으로 가져 와서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. ( 유튜브 또는 자체 비디오(동영상) 파일(.mp4)을 직접 포스팅도 가능 )

"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비디오 시스템 (WordPress Auto Money Video System) "을 통해,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광고가 아닌(자동 대체), 사이트 운영자가 원하는 광고를 영상 내에 자유롭게 설정 및 수익 창출할 수 있습니다. ( 비디오 재생 중 중간 영상 광고 / 팝업 이미지 광고 등 )

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할 수 있는 별도의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(파이썬 등)을 다운로드/설치할 필요 없이, 온라인에서 100% 자동 업로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/수동 실행 모두 가능 )

자동 포스팅하고자 하는 타겟 사이트 유형 및 각 게시글별 메인 이미지, 콘텐츠 길이(Full Text), 출처 여부 등의 표시 형식 등은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(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함께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.)

원하는 특정 콘텐츠(텍스트, 이미지 등)가 조건에 따라 자동 변환되도록,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테마를 변경해도,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.